나의 맑음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_센스있는 생일선물 _마사지건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그렇다고 한다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_센스있는 생일선물 _마사지건

사랑정이 2021. 3. 30. 15:0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받은 생일선물들중에서 만족도가 정말 높았던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사사지건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 Cordzero-G9

COUPANG

coupa.ng

사이즈가 미니여서 그런지 일단 휴대하기가 너무좋고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중인데 사이즈가 정말 안정맞춤 입니다.

한손으로 잡기에는 딱이고 근데 약간의 무게감이 있다는점은 참고 하셔야 할것 같아요

저도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무거워서 조금 놀랬던 부분...흫ㅎㅎ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시작이 되어요 품질보증서와 함께 마사지파우치와 함께 제품이 나오는데

본체 기계와 함께 다야한 종류의 앞부분들이 들어있어서 알차게 이용이 가능하고 마사지하고싶은 부위나 원하는 모양에 맞춰서 사용하면 되실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깔끔하고 알찬 구성이죠?

충전선으로 저는 유에스비 연결해서 충전 점심시간에 해두고 한 몇일은 거뜬하게 사용할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 Cordzero-G9

COUPANG

coupa.ng

엄마꼐서도 정말 시원해 하시고 엄마 아빠 두분다 만족도가 정말 높으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시고 저또한 정말 시원하고 강력해서 만족스럽더라구요

생각지 못한 센스있는 선물에 싱글벙글이였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손바닥 만한 사이즈이고 정말 부담없는 사이즈

  •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_센스있는 생일선물추천] 만족도 최상의

재생 수0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휴플러스 코드제로 미니 마사지건_센스있는 생일선물추천] 만족도 최상의

이렇게 4가지의 마사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저리 뾰족하게 끼워져있는곳은 목선이나 못뒤로 해주고있고, 동그란 볼은 턱쪽으로

그리고 오돌토돌 올라온종류는 팔뚝뒤나 노폐물 쌓인곳으로 쭉 해주고 있어요!

완전 뾰족한건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아직 엄두가 안다거라구요

근데 대부분 저는 노폐물 위로 자극주면서 사용해서 저종류를 많이 사용해요!

전 왼쪽 제품을 제일 많이사용하고 있고 만족스럽답니다

 

이렇게 파우치에 넣으면 끝!

완벽하답니다 ㅎㅎㅎㅎㅎㅎ

https://coupa.ng/bUF0tE

 

정말 추천하는 제품군입니다

혹시나 센스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 저는 받고 진짜 기분이 좋았고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센스있는 선물이 될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