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BTS_BE (Essential Edition) 방탄소년단 에센셜앨범_BE_첫 앨범 구매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JUST

BTS_BE (Essential Edition) 방탄소년단 에센셜앨범_BE_첫 앨범 구매

사랑정이 2021. 2. 22. 15:17
728x90

 

 

 

안녕하세요 
생에 첫 앨범을 구매하고 따끈따끈하게 쓰는 구매후기입니다....
드디어 내가 방탄앨범을 구매하다니....진짜 이런거 구매 잘 안하는 편인데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잔아???구매각이쟈냐??
이런건 날위해 하나정도 장만해도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 
1월27일 예약판매 할때 구매했고 19.300won 
거의 한달만에 받는건데 진짜 생각보다 오래걸렸네요 ...

 

 

 

저는 딱 택배상자를 열자마자 이렇게 두둥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뷔님이 엄지척하고 웃는것도 우는것도아닌 뭔가 애매한무튼 넘나 귀염뽀짝 앨범에 오른쪽 상단에보면 빌보드1위로 함께 그레미 노미네이션된걸 인증하는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몇일전 라이브에서 잘떨어진다고 말했던게 생각나서 떼어내고포토카드위에 붙두었습니다 

 

 

 

넘나 멋진인증아니얌...ㅎ...

 

 

 

뷔님의 사진과함께온 걸이로 사용할수 있는 사진도 왔는데 어디다 걸어두고 주구장창볼지 고민즁...
일하면서 힘들때 가장잘보이는곳에 두는걸루 ...

맘에들쟈냐~~~~~>_<
방탄에 입덕했떤 영상은 뷔님으로 시작이였다지 ...진심 너무 잘생겨서 좋아하다가 방탄맴버구나~했꼬
노래랑 춤추는영상에반해서 지금처럼 방탄의 펜이되었다지.....

 

 

구성은 앨범CD 포토북 포스터 그리고 포토사진들!
알찬구성 알찬가격 맘에듬

 

 

 

돈벌면서 팬으로 살아가는건 소비의 길잡이에 또하나의 패턴이 늘어나는것...남눈치안보고 내돈으로 사는 앨범들과 굿즈는 ...나의 과소비를 촉진시키지..^^

 

 

 

아악 너무좋아!!!
미친미친 나이런거 처음받아보쟈냐!!!!!! 홉이님 사진이 젤 눈에 확들어오네 멋짐폭팔스~?

 

 

 

 

아진짜 이런맛에 앨범사고 굿즈사는구나 정말 알수없는 뿌듯함이 소용돌이치듯 파도처럼 밀려오는구나..
 진님사진은 눈이가네 눈이가 아주아주 눈이가 ^^반짞거려 사진에서...

행복해

 

 

사진받자마자 어디에 사진을 걸어둘지 이미 머리속에서 시물레이션 돌리고 보면서 기뻐할 내자신까찌 완벽하게 그려졌음...

 

으음 심신안정에는 진님이야..
진짜 일하다가 화나고 억울할때 사진보면 억울함이 풀려 ....그런 마성의 목소리와 외모이시지..

 

 

위버스에서 설문조사까지 해주고 리워드받고 마무리하기!!!!

 

 

진짜 정신없이 좋아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렀다... ㅇ시간도 잘가고 그러다보면 같이 나이들어 가겠찌? 껄껄 방탄아재단,방탄중년단,방탄실버단 까찌 같이팬이되어보고싶다...
무튼 나의 짧은 나의 방탄앨범 후기였따눙 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