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방탄소년단 - 본보야지4 위버스 시청후기 본문

사랑정이의 과즙터지는 일상 ღ’ᴗ’ღ/나의 글

방탄소년단 - 본보야지4 위버스 시청후기

사랑정이 2020. 12. 23. 10:0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위버스샵에서 구매한 본보야지 시즌4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본보야지라는게 있는지도 몰랐지만(본보야지?????이런게 있어?????하면서 찾아봄) 알고보니 뭐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갔더라구요 ..구매가능한건 본보야지 시리즈증 시즌4만 있어서 구매!

방탄소년단 맴버들끼리만 떠나는 여행..!너무 좋은프로그램인 부분이죠~?
굿뜨 ㅎ...ㅎ

 

 

필라 광고모델 아니랄까봐 필라옷이 주구장창 나오는데 진짜 정국님이 입은 패닝 내스탈이였다.
숏패딩인데 너무이뻐서 찾아보는데 구매하고싶었음...ㅎ..ㅎ

 

구매하는법은 위버스/위버스샵 이렇게 두가지 어플을 저는 다운받아두고 샵에서 구매하고 보았고 본보야지4 가격은22,000원 이고 총 8화와 함께 시리즈에 담지못했던 에피로그 같은 평균 15분 정도 되는 미공개영상도 함께 포함이 되어 있어요! 

 

 

 

이건 구매하기전 누구나 볼수 있는 짧은 클립의 영상인데 저는 처음에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본보야지4가 30분 가량의 분량으로 편집되서 올라와있는걸 본적이 있긴해서 (화질최악이였음 ㅠㅠ무료라서 그냥본거였지만..) 유툽으로 봤는데 굳이 봐야하나? 했는데 화질 +내용이 차이로 좀더 잘 보고 싶은 마음에 다시 구매를 했답니다 

진짜 이런거에 돈쓰는거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구매할때 고민안하고 바로 클릭한번으로 결제..;;

 

 

 

영상은 화면녹화, 캡쳐 아무것도 되지않는다는점..! 
기본적인건 그래도 유툽에서 살짝 볼수 있었지만 저는 유툽에서 봤던거보다 새로운부분을 많이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님이 되게 뭔가 특이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말투가 되게 틱틱거리는거 같은데 아닌거같은 그런느낌...?
그치만 너무 내스탈인걸?

 

 

뭔가 엄청난 월드스타라고 하지만, 사람사는거 똑같고 다 거기서 거기니깐 더 재밌었던것 같다
그냥 다들 그 나이대처럼 노는것도 그렇고  쇼핑할때마다 젤 공감됨 뭔가 다들 소비요정들이야 마트나 쇼핑센터 갈때마다 뭘자꾸 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남준님에대해서 좀 편견? 을 가지고 있었는데 완전 바사삭 다 사라짐 너무 귀엽고 진짜 20대 남자처럼 노는거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맴버하나하나 각자 할일이 정해진듯이 움직이는게 역시 오래 함께 숙소생활을 했다는 증거인건가? 싶으면서 배려하고 또 재밌게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던 부분

뭔가 방탄을 알아가면 갈수록 내가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자꾸 들었던것 같다 
무대를 볼때도 그렇고 연습영상을 올려주는걸보면서도 느끼지만 저분들이 무대하나를 위해서 몇시간씩 몇일을 연습했을꺼고 뭔가 노력하고 열심히 먼가하는 모습을 본것도 아니지만 왜 볼때마다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라는 마음이 드는지 ....신기하기도 하다.

하루종일 방탄 영상만 보면서 백수로 살고싶지만 현실은 내 삶이 있으니 일도하고 공부도 하고 방탄소년단 영상도봐야하고 할게 너무나도 많단 말이쥐..? 

오늘도 뿌뜻하게 일마치고 영상을 볼수 있도록 열심히 일을 해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