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 광양매화마을_전라남도] 너무 이쁜 매화마을 _ 하동매화축제 _광양매화꽃 _부산에서 광양 본문

카테고리 없음

[ 광양매화마을_전라남도] 너무 이쁜 매화마을 _ 하동매화축제 _광양매화꽃 _부산에서 광양

사랑정이 2021. 3. 15. 14:29
728x90

지금이 가장이쁠 시기라고 합니다

광양-매화마을

햇살도 따스하고 바람도 살랑부는 계절

너-무 이쁘더라구요

매화꽃

매실나무

마을을 올라가는길은 매화

내려다 보는길은 흐르는 강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렇게 이쁜 색깔의 꽃도 피었더라구요

전체가 얼마나 이쁜지

정말 보는자체로 웃음 꽃이 피어나더라구요

가족들과 한번더 가고 싶은데 언니가 지금 발목수술을 해서 ㅠ어딜못간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

지금 매화마을을 가라고 추천하기엔 코로나로 인해서 크게 권유하진 않지만 ㅠ

사진으로나마 즐기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매화마을은 처음이였는데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정말 크고 볼거리도 많고

여기저기 자판대에서 나물이나 매일짱아지등등이 팔고 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는데 이게 므슨 꽃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깜찍

날씨도 ...완벽!

4주만에 한번 콧바람을 쒜었으니 이제 몇주간은 집에서만 또 지내야 할것 같지만..!

너무나도 이쁘고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