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보고나면 기분좋아지는 영화 _추천영화_넷플릭스영화 본문

모든 리뷰 후기 그리고 추천/영화 추천_후기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보고나면 기분좋아지는 영화 _추천영화_넷플릭스영화

사랑정이 2021. 2. 18. 17:3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보게된 영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만들어진 영화라고 하는데 실화라고 생각하고 보면 또 기분이 정말 다를것 같네요 ..
저는 영화를 다보고나서야 실화라는걸 알게되었네요 ㅎㅎㅎㅎ

 

 

 

정말 영화같은 이야기로 너무 멋지더라구요 ..
머리아픈 영화 싫고 잔잔하고 기분좋은 영화보고싶은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보고나면 많은생각이 들수 있고 환경이 얼마나 중요한지 저는 또한번 느낄수 잇었습니다 

 

 

 

 

마약중독자 부모님때문에 갈곳없고 잘곳이 없는 마이클에게 따뜻한 집과 가족을 만들어주는 따뜻한 내용
가정환경에 따라서 아이가 어떻게 자라느냐가 정말 다르구나...이렇게 편견없이 자라서 긍정적으로 밝은 아이들과 마이클이 어우러지는게 너무이쁘더라구요...

 

 

 

 

리 앤 (엄마)의 친구들이 마이클의 이야기하며 약간 불편한이야기를 하는데 거기서  부끄러운줄 알아 라면 대사를 하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가끔 가정이입을 하게되면 내가 저렇게 과연 할수 있었을까? 싶은 그런 느낌...너무 배울게 많고 교훈적이였던 내용의 스토리텔링인데 실화라니....

 

 

 

 

 

 

너무 따뜻한 영화

 

 

 

 

 

 

진정 나자신의 뿌듯함으로 마이클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는것이 아닌 그냥 가족구성원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가는것.
그리고 그 속에서 느껴지는 가족의 소중함과 든든함이 정말 뿌듯
정말 기분좋게 봤던영화이고 영화중간에 마이클의 진짜 부모가나와서 막 훼방놓는게없어서 너무좋았다.

 

 

 

막내아들도 너무좋은 친구 착한딸도 너무 보기좋았고 묵묵히 아내의견을 따르는 남편의 모습도 좋았던
정말 추천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지금 넷플릭스에도 있는것 같으니 아직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