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2021년 다이어트 이야기 1월]올해 나의 _ 다이어트 자극사진_방탄소년단 본문

다이어트 일상/2021년 다이어트 이야기

[2021년 다이어트 이야기 1월]올해 나의 _ 다이어트 자극사진_방탄소년단

사랑정이 2021. 1. 6. 15:49
728x90

 

 

 

안녕하세요,365일 다이어트중인 사랑정이입니다..

 2020년에 다이어트는 나름 성공적이였다고 본다. 9키로를 뺸것도 너무 대단했고 빼면서 느낀건 '와 나 정말 돼지였네'였다.살을 빼니깐 전에 모습들이 정말 통통했구나 싶었다... 키가 나름 큰편이여서 왠만한 돼지같은 모습에도 사람들은 대부분 내가 살이쪄도 입모아 말하던 '넌 키가 있잔아~' 였다 ..첨에 그런말 들으면 키가 있으면 살쪄도 되는건가..?왜 저런반응이지 싶었는데...사실 키가 커서 살이쪄도 티가 많이나지 않았고 사진을 요리조리 잘 찍으면 늘씬해보일때도 있다 (72키로였는데..;;)  그치만 내옷들은 숨막힌다며  들어가지 않는법...
그래서 사람들이 내가 살빼고 나서 내몸무게가 그땐 이랬다~라고 하면 놀라는 눈치다. 

 

이사진 찍었을때 몸무게가 70키로.. 결론은 사진은 믿으면안됨..



키가 커서 살찐게 티가 안날때도 있지만 단점은 조금만 쪄도 덩치가 정말 커보인다..후...올해 2021년도에도 어김없이 다이어트 중인 나지만 올해는 정말이지 꼬옥 앞자리를 바꿔보고 싶다 목표몸무게는 55키로 인데 지금부터 꾸준히 절식과 운동한다면 충분히할수 있는걸 알지만 내머리가 아는걸 내 몸이 따라주지 않는데 식욕은 거의 뱀파이어가 인간의 피를 원하는거만큼 절실해서 참는게 정말 너무 힘들다........왜이러게 맛있는게 세상엔 많은걸까? 아직도 먹어보지 못한 다양한 음식들이 너무나도 기대가 된다....그리고 왜 식당가서 먹고남은 국이나 치킨에 밥을 비벼먹고싶은지...짜고 달고 자극적인건 왜때문에 맨날 땡기는지...아 음식이야기를 하면 해도해도 끝이 나지않을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해야겠다....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떙기네..

작년 다이어트할땐 아이패드메모장에 모델 장윤주님 사진과 함께 목표몸무게설정을 했는데 올해 다이어트 자극사진은 처음으로 남자이고 노출도 없다...방탄소년단의 팬이된후로는 맴버들을 보면서 실제로 만나면...아.. 내 덩치가 더 클것같다는 느낌과 내몸무게 더 많이나갈것 같다는 ,,,그런 느낌이 아주강하게 들었다 정국님이 지민님을 안아올릴때만 봐도 너무 가벼워보였다.........아니나 다를까 몸무게가 나보다....이하 생략....심지어 키는 나보다 크셔.................174..

이 사진을 보고 정말 다이어트 자극을 무지 받았다.....남자인데,,,분명 나보다 근육도 있을텐데...;;;

 

 

올해 나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은 이거다...사실 방탄소년단 진님을보면서 와...진짜 말랐다 고 느꼈는데 옷을딱 차려입으면 뭔가 그런 느낌이 없고 모델처럼 딱 와-우 하는데 느껴지는데 정국님은 그 옷의 선 안으로 멋짐과 함께 날씸함이 마구마구 느껴져서 다이어트자극이된다.......... 뭔가 보이지 않는 저 허리가 무척이나 얇아서 나의 동그란 북같은 배에 비하면 저기는 아주 짱짱한 템버리같이 날씬해보인다..

다양한 다이어트를 해봐도 결국 적게먹고 운동뿐이더라...먹고싶은거 다먹으면서 살빼기! 란 없다.....결국 먹고싶은거 먹어도 강조하는건 조금먹기,반공기먹기,...누가그걸모르냐구 ㅠㅠㅠㅠㅠ식사량 줄이는게 너무 힘들다 음식은 사랑인걸 ... 일단 새해고 하니 나의 다이어트 여정도 시작되었다..

다정아 그만먹고 운동해주겠니 이글쓰고 일어나서 스트레칭이라도 좀 하렴...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