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부산근교여행_가을에가기좋은 울산태화강 국가정원] 본문

인생이라는 여행중/우리나라 최고

[부산근교여행_가을에가기좋은 울산태화강 국가정원]

사랑정이 2020. 11. 24. 13:33
728x90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오늘소해해드릴 부산근교여행은 울산입니다

제가 정말 울산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경주에서 내려오는길에 잠시 들렸는데요..!

일단 주말에 갔던터라 와...다들 태화강 국가정원을 구경하려는건지 주차줄이......차가 있어서 어디든가서 좋지만 주차전쟁이 정말...불국사때부터 어찌나 심하던지..그래도 어차저차 진짜 운좋게 빠르게 주차를 하고 쏭쏭쏭 가봅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놀랐던건 이렇게 캠핑하는 분들이 많았떤 부분..!

진짜 사회적 거리지키면서 텐트안에서 노래듣고 아이들이 공부도하고 책도읽고 가족끼리 친구끼리 너무 보기좋았어요!

태양도 뜨거워서 정말 선글라스 필수..

제가 대학생때 이후로 처음왔는데 이게므슨일이죠?

그때도 이랬나 싶음...너무 이뻐서 불국사이후로 계속 감탄사만...

친구랑 여기 순천만 아니야????? 진짜 갈대밭이 너무 아름답게 그리고 자연과 조화롭게 자리잡고 있어서....

아니 원래 있랬는데 내가 가을엔 첨와서 그랬던건지...아...너무 이뻤어요..!

그냥 가는길도 이쁘고 정말 신기한건 제가 사진찍은 쪽은 배경이 산이여서 너무 좋은데 제가 바로보는 반대편은 완전 도시여...

너무 이쁘쟈냐....

갈대가 제치만큼 자라서 정말 얼마나 운치있고 이쁜지 몰라요...ㅎ..

그리고 올해 제 인생사진을 건질수 있었던 나무+햇살+분위기까지 완벽했던..

이곳이 너무 이뻐서 우와..하면서 사진찍는데 아이들이 뛰어오는데 어찌나 기분이좋고 막 순수한지..

사진을 남기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이쁘고 아름다운곳에서 많은 상상을하고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것....

진짜 갑자기 분위기 완벽한 가을..

이사진이 저는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카톡프사도 몇개월만에 이걸루 바꾸고 핸드폰 배경도 바꾸었습니당 ...징짜 최고오!!여긴바로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울산_국가정원

또 걸음을 옮겨 걸어봅니다 그냥 어디로 갈지 정하지않고 발길이 가는곳으로...조금이나마 햇빛을 등질수 있는곳으루...후...ㅎ

그리고 갑자기 분위기 논밭..

사람들이 지나다니다 없어진 틈타서 점프하는데 몸이 무거운지 높이 안올라가네요...^^

#울산십리대나무숲

갑자기 그늘이 생겨서 갔더니 정말 어찌나 시원하던지..

그리고 날씨가 워낙 좋았기때문에 확실이 대나무숲사이에서 시원하더라구요

근데 태풍때문인지 몰라도 대나무들이 많이 쓰러져서 누워있더라구요...

에구구..

대나무숲에서 나오니 다시 보이는 뷰..가정말 완벽하잔여?

살랑이는바람+햇살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