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제주_중문맛집_중문가람돌솥밥ㅣ 솔직한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제주_중문맛집_중문가람돌솥밥ㅣ 솔직한 후기

사랑정이 2021. 6. 9. 12:01
728x90

어머니의맛 중문가람돌솥밥

0507-1432-1200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가람돌솥밥

매일 08:30 - 22:00 아침식사가능

돌솥밥 종류는 다양

부모님과 어디가서 뭘먹을지 고민차에 폭풍검색한후 찾은 가람돌솥밥

일단 후기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갔는데 인스타에도 쫌 올라와있길래 오잉! 가봐야지하고 출발!

내부에 가보니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내부가 좀 꽉 차있더라구요

나름 유명한곳인지 바빠보였습니당 ㅎㅎㅎ

SNS 홍보 리뷰를 현장에서 작성하시면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했답니다

네이버플레이스 영수증리뷰!

원래부터 하고 있던거라 간단하게 했습니다 ㅎㅎㅎ

 

기본찬이 이렇게 알차게 나오는데 역시나 그럴것이 김치전이 앙증맞게 나오는데 리필이 가능합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유자드레싱인가? 셀러드와 함께 먹는데 너무 맛있는거여요! 신기했답니다 ㅎㅎㅎㅎ

전복과 굴을 이렇게 준비해서 주시는데 완전 싱싱

굴과 전복을 먹고나면 갈치가 이렇게 나온답니다

진짜 갈치가 커서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아빠와 저는 전복돌솥 언니는 성개전복 엄마께서는 영양돌솥!

주문했는데 옆에 마가린버터가 준비되어 있는데 많이 넣으니깐 니글니글 하더라구요 조금만 넣어서 비벼먹기..!

꼬소~하니 맛있었어요

저희아빠는 입맛이 까다롭고 하셔서 그렇게 맛있다!!!고 하진 않으셨어요 가격만 비싸고 맛은 그저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깔끔하게 잘먹고 갔던것 같아요 근데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수도 있어요..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깐요 ㅎㅎㅎ

4인가족이라 다먹고나니 12.5만원정도 나왔더라구요 저렴한편은 아니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