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맑음

[서면 모름지기] 가성비최고 꾸르맛 삼겹살! 비빔국수 민찌비빔밥!!!!ㅣ서면찐맛집 ㅣ내돈내산후기 본문

맛집은 어디인가?/맛있는 맛집은 어디?

[서면 모름지기] 가성비최고 꾸르맛 삼겹살! 비빔국수 민찌비빔밥!!!!ㅣ서면찐맛집 ㅣ내돈내산후기

사랑정이 2021. 4. 9. 10:24
728x90

 

 

 

서면 모름지기

전화0507-1327-5266
주소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85번길 36 1층지번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50 1층
영업시간매일 16:00~04:00

 

 

 

모름지기는 친구들과도 자주가는곳이지만 갈때마다 느끼는건 가성비 최고라는점...! 후
통삼겹 두툼삼겹등등 다양하게 주문해서 이것저것 사이드메뉴와 함께 먹기에 정말 딱!

 

저는 한번 주문할때 세트메뉴 +민찌비빔밥+ 비빔국수 또는 세트메뉴+ 김치말이 국수 +민찌비빔밥 +해장라면 
이런식으로 주문을 하는데요 사이드 메뉴들이 대부분 맛있었던것 같아요 
뱃속여유만 되면 고기된장찌개 까지 먹고싶었지만 ..이번에는 비빔국수가 너무 맛잇어서 두그릇 먹는바람에^!^

 

 

 

 

 

기본찬이 세팅이 되고 만약 먹고싶은게 더 있으면 셀프로 가져와서 먹을수 잇다는점!

 

 

통삼겹살을 구워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껍데기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후 만족스!!

 

 

세트메뉴 주문하면 껍데기종류는 선택할수 있어요 먹고싶은걸로 개인의 취햐에 맞춰 주문해쥬기!

 

 

 

저는 이번에 비빔국수에 꽂혀서...;; 너무 맛있는겁니다유...와 제가 너무 많이먹는 바람에 하나더 주문했지모얌...^^

 

 

 

비빔국수와 민찌비빔밥도 시켰지만 사진이 없다는점...;;

아직 모름지기 가보지 못한분들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